카테고리 없음

해외택배보험 별도가입 신청! 소량화물이나 고가물품, 상품 금액이 높은 상품들은 국제화물보험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분실,파손 문제발생시 배상책임 안내

무빙박스 2021. 9. 30. 12:24

 

 

안녕하세요~

항공화물운송, 항공택배 대행 서비스

무빙박스 입니다 ^^

 

이렇게 9월이 끝났습니다 ㅎ

12시간 남았내요~ 

날씨는 선선하고 하늘은 파랗고~

맑은 하늘보면서 9월달 웃으면서 마무리하세요^^

 

 

 

해외택배, 국제택배 등 물품을 운송사에 의뢰하고

보내게되면 간혹,, 물건이 없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추적이 안되거나 미확인으로 없어지는 경우도 있고,,

내용물만 사라지는 경우도 있고,,

박스가 다른 물건에 눌려서 파손되는 경우도 있고,,

여러 종류에 사건 사고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국제 화물이나 택배가 없어진경우,,

즉 물건을 잃어버린 상황을 마주하게된다면 ㅠㅠ

이런 일은 없어야겠지만,,

계약한 운송사와 처음 접수진행할때 내용 확인하시고 진행하셔야합니다.

무빙박스 기준으로 안내드리면,

저희 배상조건은 결제운임에 100% 보상입니다.

총 운송료가 10만원에서~50만원정도 나왔고,, 정상 결제후 발송했는데

현지 운송중에 물건이 분실한경우 결제한 금액을 돌려드리고

분실 물품에대한 배상금을 10~50만원 배상해드립니다.

 

 

 

 

 

 

알려드린 배상조건은 일반적인것으로

고가물품이나 신고금액이 높은 상품들은

별도의 운송보험을 가입하시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또한, 물품에대한 구매영수증, 증빙자료를 제출하셔야하고

보험금이 결정되면 안내드리고있습니다.

실제 물품 구매액(보험가입금액) 100만원을 원하실때

통상 20%정도의 보험료가 책정됩니다.

 

부담이 될수는 있지만, 문제발생시 100% 보상받으실수 있습니다.

보험가입 안하시고 분실되면 기본배상으로 처리됩니다.

 

접수진행시 운송약관 보내드리니 읽어보시고 문의주세요!!

 

 

 

 

 

물품 파손의 경우는 별도 책임져드리진않습니다.

내품 포장에 대하여 확인하기 어렵기때문에

포장박스에 외형에 전혀 문제가없고, 찌그러짐이나 눌림,

파손된 흔적이 없다면 손해배상을 해드릴수없습니다.

기본적으로 파손면책 동의후 국제택배 접수가 가능한부분도 이런거때문입니다.

 

반대로 포장된박스가 어떤 충격에의해 찌그러지거나 눌림,

파손된 흔적이 있어서 내품에 문제가 생긴거라면 배상처리 가능합니다.

다만 박스에 파손,찌그러짐 정도가 어느정도인지 기준이 애매한건 사실이고

어느시점부터 손해를 증명해야하는지도 어렵습니다.

 

잘 포장해서 전달해주시면,

저희도 확인하고 미흡한부분 보수작업으로 테이핑 포장해드립니다.

 

 

 

 

대부분 알려주신 내용으로 세관신고후 접수됩니다.

미신고건, 누락건, 상품명오류 등은 도착지에서 통관할때

문제가 될수있으니 정확하고 상세히 알려주셔야합니다.

 

최대한 확인하고 검수하고 보내드려도 완벽할순 없습니다 ㅠㅠ

처음 접수진행 하시는분들은 꼭!

보내드리는 기본안내사항과 주의사항, 운송약관 등

확인하시고 동의후 진행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자동응답 메시지만 확인하고 물건 보내시면 안됩니다 ^^ㅎ

 

자세한사항은 전화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으로 남겨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빙박스

070-7620-2655

movingboxs@naver.com

카카오톡 상담신청 클릭!!

http://pf.kakao.com/_xldtIj/chat